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양평) 코알라키즈 풀빌라
    _ 숙 소/_ 풀 빌 라 2021. 11. 8. 08:12
    반응형


    21년 11월 7일 늦은 오후시간

    양들의 침묵에 이어서 글을 적어보자합니다

    실컷놀고서 해가 지기전에 숙소로 이동하였습니다

    오늘의 숙소는

    바로 !!!!!!!!!!!!!!!

    양평 코알라 키즈 풀빌라

    입니다


    꼬부랑 길을 20분여간 휘청휘청
    강아지가 반겨줌



    저는 아고다를 통해 예약하였어요

    솔직히 풀빌라 너무 비싸긴 합니다

    무리해서 오긴하였지만 이번 여행은

    오롯이 아이를 위한 여행이라

    큰맘먹고 내질렀습니다

    사진과 다르면 어쩌지란 불안과 함께
    ( 남 잘 못믿는 스타일 ㅋㅋ)

    바로 입성하였습니다

    혹시 저와 같은 분들을 위해 자세하게 사진 찍어뒀으니

    참고하시면 좋을것같아요



    들어가는 입구
    계단 올라와서
    개별 바베큐장
    풀빌라 BBB


    저희가 오늘 묵을 숙소는

    풀빌라 B

    입니다

    과연 사진과 같은지 들어가 봅니다

    두둥
    1층 화장실
    부엌
    식탁
    아이의자는 카운터에 문의하세요
    놀이터

    풀장

    2층 침실
    화장대
    위에서 본 전체모습
    2층 화장실
    그리고 핑크퐁

    오자마자 진짜 놀랐어요

    웅장함이 있다해야하나 ㅋㅋ

    확실히 좋긴 좋습니다

    모든 짐을 내려놓기 전에 촬영한거라

    실사 그대로 입니다

    저희는 미온수를 예약하였어요

    저녁 10시까지 온도가 유지된다합니다

    들어오자마자 짐을 풀고

    저는 신나게 저 풍선에 바람을 넣었어요

    아오 핑크퐁

    이미 저기서 지쳐버림 ㅋㅋㅋ

    신나게 놀다가 바베큐는 7시까지만 준비마감이라
    (미리 숯을 준비해주시는데 7시까지만 준비를 해주심)

    아쉽게도 물놀이를 마치고 씻으러 갔습니다


    발장구 ㅋㅋㅋ
    피아니스트 박장꾸 ( 변주곡 장인 )

    잠시 감상하시죠 저희 아들입니다 ㅋㅋㅋㅋ

    색깜은 만족스럽습니다
    드뎌 불이 올랐어요
    목살
    항정이
    세겹살
    바로 올립니다
    ASMR~~~
    끝으로 정리하자면

    애기랑 뛰어 놀다가

    신나게 고기를 꾸워 저녁을 먹고

    쐬주도 한잔하고

    아이가 너무 좋아해서 만족스러웠어요

    잠자리가 변해서 걱정했는데 다행히도

    꿀잠을 자고 일어나자마자

    끄적여봅니다

    전체적으로 만족합니다

    수건도 넉넉하고 깔끔하며 뛰어놀기 좋아요

    단점이라면 물조절이 대단히 힘들어요 ;;

    그점을 감안하시면 아이를 데리고 가족이 함께 하시기에

    강추 한방 드립니다 !!

    참고로 치약은 꼬옥 준비하세요 ㅜㅜㅜㅜㅜㅜ

    저희는 없어서 괴로웠….

    양평 양떼목장 - 양평 코알라 키즈 풀빌라 - ?







    소통과 문화와 멋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이제 시작단계라 많이 부족하지만 꾸준히 올려보려합니다
    기억에 남는 자신만의 공간이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저또한 그곳을 느껴보며 글로 남기고 싶습니다
    구독과 하트 꾹 ❤️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